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야기/컴퓨터/모바일 Tip

SK 와이브로(Bridge) 사용기

by 빨간피망 2013. 10. 3.



    평소에 노트북과 테블릿 PC를 많이 들고 다니던 터라 SK 와이브로를 신청하기로 마음먹었다. KT의 에그에 비해 커버리지는 좁지만 어차피 시내에서만 사용할거라 싼값(한달에 5500원-약정시)에 쓰는중이다. 사실 시내에서도 안터지는 곳이 꽤 있다. 얼마전까지 서울에 있을때에는 왠만한 실내에서도 다 터지더니 막상 집에 오니 안터짐 ㅜㅜ. 일단 30G 꽤 고용량 데이터 제공이라 만족했지만 사실 하루종일 인터넷 사용을 하지 않은 이상 다 쓰기 힘들다. 다운속도가 그리 높은 편이 아니라 HD스트리밍은 지역에 따라 버거운 곳이 많다.




생각보다 꽤 고급이미지, 단점은 지문에 금방 더러워진다. 예전에 나온 와이브로 모델보다 훨씬 가볍다. 베터리 완충시 인터넷 풀로 사용할 경우 체감상 3-4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야외에서 인터넷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는 배터리팩 필수





아래 3개의 아이콘이 보인다. 맨왼쪽 - 전원표시등(완충시 - 녹, 충전필요시 - 적) /가운데 - 사용하는 단말기와 송.수신 표시등 / 오른쪽 - 와이브로 중계기와 송.수신(양호 - 녹 , 불안정 - 적 , 미수신시 - 깜빡거림)

                              



충전기와 본체 간단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다.  주황색 케이스가 깔끔한 이미지를 더 해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