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사용후기, 기타)/기타

크레용팝 출연 2014.8.22 아리랑 라디오 11주년 K-pop 콘서트

by 빨간피망 2014. 8. 24.



콘서트 티켓(무료) / 8월 6일부터 배포





- 크레용팝 출연 2014.8.22 아리랑 라디오 11주년 K-pop 콘서트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크레용팝 공연...... 정확히 말하자면 여러명 출연은 하지만 관심 가는 가수는 크레용팝뿐이


다....


 30분전 도착했는데도 줄이 예상보다 길지는 않았다.   제주아트센터 수용 인원수가 약 천명 안팎인 걸 감안하면 


많이 오지는 않았다. 아무래도 콘서트를 알고 있던 사람이 많지 않았던 것 같다. (뭐 그래도 내가 관람하긴 편해서 좋다


ㅋ) 사실  나도 친구를 통해 알기 전엔 전혀 이런 행사를 모르고 있었으니.........


간단한 설문조사 후 줄을 섰다. 그후 6시 30분쯤 입장을 했다.







처음 등장해서 부른 크레용팝의 'uh-ee' 

실물로 보니 너무 귀엽다.(;;) 특히 소율.................  

오른쪽 구석은 타지에서 온 크레용팝 팬들이 점령했다.~ 크레용팝도 이미 잘 알고 있는 팬들인 것 같다.









사진 찍는 순간 초아가 날 처다본 듯???? 착각인가?ㅋㅋ;









소율이 기분 좋을 때 하는 물개 박수..ㅎ






동영상보면 알겠지만 초아의 헬멧이 고장났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살짝 소심한 점프(?)


댓글